현대자동차, 3~14일 ‘제7회 현대 키즈 모터쇼’ 개최

이길주 / 2023-05-03 10:08:19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현대자동차는 3~14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3층에서 제7회 현대 키즈 모터쇼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 키즈 모터쇼는 2016년 어린이 상상력 모터쇼란 콘셉트로 시작해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현대차의 대표적 성장세대 캠페인으로 자리 잡았다.

상상 속 미래 모빌리티를 그려주세요라는 주제로 지난해 진행된 제7회 현대 키즈 모터쇼 공모전에 많은 어린이들이 참가해 자동차를 포함한 다양한 미래 모빌리티를 아이들의 시선으로 재미있고 다양하게 그려냈다.
 

 현대 키즈 모터쇼 전시장 전경. [사진=현대차]

미래 모빌리티와 관련한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 및 일반인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잘 표현한 최우수부문 6점을 친환경 종이를 활용한 아트작품을 제작해 전시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날 연휴기간 동안 현대 모터스튜디오 키즈 그라운드 행사가 진행돼 더욱 다채로운 체험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인플루언서 도티가 직접 진행하는 프로그램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키즈 워크샵을 운영해 아이들에게 흥미롭고 유익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 전무는 “현대 키즈 모터쇼를 통해 미래사회의 원동력인 성장세대의 상상력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성장세대의 상상력을 응원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함께 이끌어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