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렉스턴 브랜드 출시 판촉 프로모션

이길주 / 2023-05-02 09:45:07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KG 모빌리티는 럭스턴 브랜드 신규 모델 출시를 기념해 고객 맞춤형의 다양한 판촉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3일 출시 예정인 렉스턴 뉴 아레나 및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등 렉스턴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판촉 프로모션은 신형 렉스턴 브랜드 및 토레스를 일시불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5년 동안 사용 가능한 서비스 쿠폰을 각각 50만원과 30만원을 제공한다.
 

 올 뉴 렉스턴. [사진=KG모빌리티]

서비스 쿠폰은 본인 소유의 차량뿐만 아니라 가족 및 지인의 차량 수리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토레스 및 신형 렉스턴 브랜드 구입 전 고객에게 국내 최고 수준의 AI기반 첨단 커넥티드카 시스템 인포콘 무료 사용 서비스 기간을 2년에서 5년으로 확대 운영한다.

KG 모빌리티는 토레스 및 티볼리 등 전 차종에 대해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서비스 기간을 엔진 및 동력전달부품 보증기간과 동일하게 5년 10만㎞로 보증기간 연장을 확대 시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금리 시대 고객 부담 최소화를 위해 무이자 등 다양한 할부 프로그앰을 운영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렉스턴 뉴 아레나 및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은 선수금 및 할부월에 따라 무이자에서 5.9퍼센트의 스마트 할부를 운영한다.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는 세일 페스타도 시행한다. 올 뉴 렉스턴 및 렉스턴 스포츠&칸 등 렉스턴 브랜드의 세일 페스타 해당 모델을 일시불로 구입하면 각각 최대 400만원과 300만원을 할인해 주며, 할부로 구입 시 30개월의 무이자 및 60개월의 무이자의 제로 할부, 선수율 없이 60개월~72개월의 초저리 할부를 운영한다.

정부의 노후차 조기폐차 지원 정책과 연계한 노후차 교체 지원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한다. 고객이 노후 경유차 보유 시 폐차하고 토레스 및 코란도, 티볼리 등 가솔린 모델을 구입하면 정부 보조금에 더해 차종에 따라 10~2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이 밖에도 차종별 재 구매 대수 KG 모빌리티 모델에 따라 10~20만원을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하며 코란도 및 티볼리(에어) 구입 이력 고객이 토레스를 구매할 경우 10만원 추가 할인해 준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