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

노유정 / 2023-04-30 17:10:50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신규 시나리오 ‘Lostbelt No.6 요정원탁영역 아발론·르·페이’(전편)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의 ‘페이트/그랜드 오더’가 신규 시나리오를 업데이트했다. [사진=넷마블]

 

이번 시나리오는 원작자 나스 키노코가 집필한 ‘페이트/그랜드 오더’ 시나리오 가운데 가장 큰 규모로, 전편과 후편을 나누어 진행한다. 시나리오에는 요정들이 사는 신비의 섬 브리튼으로 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담겼다. 

 

또 육성 재료 가운데 ‘사면의 작은 종’과 ‘몽환의 비늘가루’가 신규 필드 드롭 아이템으로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 모르간’ ‘★4 요정기사 가웨인’ ‘★4 요정기사 트리스탄’이 등장하는 픽업 소환을 오는 5월12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지난 21일 신규 시나리오의 티저 페이지에 공개하고, 지난 27일 공식 방송을 통해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을 소개했다”며 공식 방송에는 이번 시나리오의 주요 서번트 ★5 모르간의 보이스를 맡은 성우 이시카와 유이 인사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