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신규 영웅 ‘광기의 연구자 멜키르’ 업데이트

노유정 / 2023-06-08 16:44:10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넷마블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신규 영웅 ‘광기의 연구자 멜키르’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물속성의 근거리 딜러로 대검을 활용한 공격 스킬을 보유한 ‘광기의 연구자 멜키르’는 자신의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키고 피해를 반사시키는 등 상대에게 강력한 피해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신규 영웅 광기의 연구자 멜키르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또 생도 결투·영웅 결투·3대 3 영웅전에 버프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전장 콘텐츠를 개편했다. 이를 통해 전투 시작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무작위로 버프가 등장하고, 해당 버프를 활용해 피해 증가·생명력 회복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멜키르의 흑마법 연구일지’ 이벤트를, 오는 7월4일까지 ‘멜키르 소환/성장 이벤트를 각각 실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고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