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힐스 온 휠스’ 영상 미국 퀘스타 어워즈 그랜드 위너상 수상

이길주 / 2023-06-11 15:23:09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의 기술 캠페인 영상이 미국 퀘스타 어워즈 2023 자동차 부문에서 그랜드 위너상을 수상했다.


현대차그룹은 학대 피해 아동들의 현장 상담과 일상 회복을 돕는 모빌리티 개발하는 과정을 담은 힐스 온 휠스 기술 캠페인 영상으로 그랜드 위너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자동차그룹 기술 캠페인 영상에 등장하는 현대자동차 스타리아 아이케어카 차량 실내.[사진=현대차]

퀘스타 어워즈에서는 매년 약 200개 글로벌 기업에서 홍보 영상을 출품하고 있고 현대차그룹은 올해 자동차 부문에서 그랜드 위너상을 수상하며 혁신적인 모빌리티 기술 노력과 영상의 메시지 전달 능력을 인정받았다.

현대차그룹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힐스 온 휠스 영상은 학대 피해 아동이 늘어나고 있다는 상담사의 인터뷰와 함께 이동 상담 과정의 어려움을 설명한 뒤, 모빌리티 기술을 통해 그들의 고충을 해결하고 일상 회복을 돕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 영상을 통해 현대차그룹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올바른 움직임이라는 그룹의 사회적 책임 메시지에 걸맞게 누구나 모빌리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의지를 담았다.

현대차그룹은 이 영상이 아동 학대에 대한 관심과 공감대 조성 뿐만 아니라 목적 기반 모빌리티 개발에 있어 다양한 사회적 활용의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2014년부터 아이케어카 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사업을 시작한 이래 9년간 66개의 전국 아동 보호 전문 기관에 총 142대의 차량을 지원했고 지원 금액 또한 35억원 규모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류의 삶을 더욱 쾌적하고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모빌리티 기술 개발과 선한 진정성을 담은 기술 캠페인을 꾸준히 펼쳐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