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탭 S9’ 시리즈 사전 판매 실시

이길주 / 2023-07-27 14:15:50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삼성전자는 강력한 성능의 다재다능한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9’ 시리즈 사전 판매를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탭 S9 시리즈는 갤럭시 탭 S9 울트라, 갤럭시 탭 S9+, 갤럭시 탭 S9 총 3개 모델이며 전 모델 그라파이트와 베이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3개 모델 모두 와이파이 지원 모델과 5G 지원 모델로 각각 출시되며 S펜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공개했다.[사진=삼성전자]

갤럭시 탭 S9 시리즈의 사전 판매는 삼성닷컴과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 오픈마켓, 전국 삼성 스토어와 전자제품 매장 등에서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사전 판매 기간 동안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모든 사전 구매고객에게 파손 보상, 별도의 청구 절차가 필요 없는 수리비 즉시할인 등을 받을 수 있는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플러스 파손 보장형 6개월권을 제공한다. 특히 갤럭시 탭 S9 울트라 256GB 스토리지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저장 용량을 512GB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주는 더블업 스토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사전구매를 한 고객대상으로 갤럭시 탭 S9 시리즈의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키보드 북커버, 스마트 북커버, 노트 페이퍼 스크린, 프라이버시 스크린 등 신규 액세서리를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 탭 S9 시리즈 구매 후 기존에 사용하던 태블릿을 반납하면 최대35만원을 추가 보상해주는 트레이드 인 행사도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사전 판매 혜택 및 중고 태블릿 보상까지 적용하면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가장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탭 S9 시리즈는 학업, 업무, 창작, 취미 등 일상의 모든 순간에 차원이 다른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라며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가장 특별하게 만날 수 있는 이번 사전 판매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