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대한민국소통어워즈’ 2년 연속 2관왕 수상

노유정 / 2022-11-22 16:04:21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 수상

[하비엔=노유정 기자] 넷마블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발표한 ‘2022 제15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2년 연속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과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각계 전문가 300여명이 인터넷과 소셜미디어, 모바일 등 디지털 소통 도구를 활용한 기업의 소비자 소통 성과를 평가하는 행사다.

 

▲ 넷마블이 ‘대한민국소통어워즈’ 2년 연속 2관왕을 수상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운영성·모니터링 4단계 평가과정을 거쳐 올해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과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에서 IT·게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넷마블은 올해 ‘고객만족도 종합지수’에서 S등급 89.47점을 얻어 100대 기업 평균인 83.09점을 상회하는 우수한 평가를 받았고, 이 가운데 ‘콘텐츠 경쟁력 지수’는 93.42로 최상위권 수치를 기록했다.

 

넷마블은 또 올해 적극적인 소통 행보를 인정받아 이용자들로부터 커피트럭을 선물받았고, 5년 연속 ‘디지털고객만족도’에서 게임 부문 1위와 SNS 우수기업을 차지했다. 

 

넷마블 관계자는 “넷마블은 올해 틱톡·디스코드와 같은 MZ세대들이 활발히 이용하는 플랫폼을 통해 꾸준히 소통하면서 경쟁력을 높여왔다”며 “내년에도 이용자들의 콘텐츠 소비 트렌드를 파악해 신규 플랫폼에 도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