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보툴리눔 톡신 ‘누시바’ 이탈리아 정식 출시

이길주 / 2023-06-30 13:27:52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대웅제약은 자사 보툴리눔 톡신 ‘누시바(Nuceiva)’가 선진국 미용 적응증 파트너사인 에볼루스를 통해 최근 이탈리아에 정식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탈리아는 영국, 독일, 오스트리아에 이어 대웅제약의 누시바가 진출하는 네 번째 국가다.
 

 대웅제약이 보툴리눔 톡신 누시바를 이탈리아에 출시했다.[사진=대웅제약]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FBI에 따르면 연간 6500억원의 규모를 형성하고 있는 유럽 보툴리눔 톡신 시장에서 이탈리아는 4위 규모로 올해 780억원에 이를 것으로 추산된다.

대웅제약의 파트너사 에볼루스는 이탈리아에서 누시바의 유통과 마케팅을 담당한다. 에볼루스는 현지 의료인들을 대상으로 제품 마케팅 활동 및 교육프로그램을 시작할 계획이다.

 

또 이탈리아 의료진들이 시술법을 익힐 수 있도록 버추얼 트레이닝이 가능한 온라인 플랫폼도 제공해 궁극적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향상 시킬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다.

에볼루스는 그동안 북미와 유럽 현장에서 쌓은 광범위한 실사용 데이터를 활용해 이탈리아의 고객들도 누시바 시술을 통해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박성수 대웅제약 부사장은 “영국을 시작으로 독일, 오스트리아, 이탈리아까지 유럽에 순차적으로 발매하며 유럽에서 누시바의 브랜드 인지도와 입지가 한 층 강화되어 고무적이다”라며 “보툴리눔 톡신이 북미와 유럽이라는 글로벌 양대 시장에서 본격적으로 활약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