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신규 영웅 ‘전쟁의 신 티르’ 업데이트

노유정 / 2023-06-30 13:13:04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오리지널 시리즈 ‘라그나로크’의 신규 영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모바일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오리지널 시리즈 ‘라그나로크’의 신규 영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넷마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불굴의 의지’ 전쟁의 신 티르를 추가해 이용자는 라그나로크 스페셜 픽업 라인업에서 600마일리지 달성 시 해당 영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라인업에는 ‘매료의 여왕’ 미의 여신 프레이야, ‘정의의 전사’ 방랑자 도나르 등 인기 영웅들이 재등장한다.

 

넷마블은 또 ‘세계수의 탑~지하계’ 스테이지를 오픈하고, 지하계 전용 교환소와 재화를 추가했다. 교환소에서는 LR 진화 재료·성물 재료 등을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프레이야의 황금빛 선물 카드 이벤트’ ‘보스전 리턴즈~크록쉘 이벤트’ ‘최초 LR등급 진화 등장 기념 이벤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