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렉스턴 출시 기념 ‘춘식이컵 스크린골프 대회’ 성료

이길주 / 2023-06-19 11:12:44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KG 모빌리티는 전국 프렌즈 스크린 매장에서 진행한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출시기념 춘식이컵 스크린 골프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을 알리고 골프 마니아들을 위해 마련한 스크린 골프 대회로 전국 프렌즈 스크린 매장에서 총 3만8000여명이 참가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렉스턴 출시 기념 춘식이컵 스크린 골프 대회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KG모빌리티]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출시 기념 스크린 골프 대회는 스코어와 상관없이 대회 참여만 해도 행운 순위 번호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방식으로 치러졌다.

KG 모빌리티는 스크린 골프 대회 최종 추첨 결과 ‘더 뉴 티볼리 에어’의 주인공은 송해석 씨에게 돌아갔고, 이벤트 참가자 중 별도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 써닝포인트CC 라운드권을 전달했다.

한편 이번 스크린골프 대회 이벤트 참가자 중 골프 라운드권 당첨자들은 지난 16일 자연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써닝포인트CC에서 즐거운 라운딩을 가졌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앞으로 대한민국 대표 K-픽업 브랜드인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에 걸 맞는 다양한 문화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