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미래 함께 만들어 갈 신규 ‘광고 대행사’ 모집

이길주 / 2023-06-26 11:05:16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KG 모빌리티는 능력 있고 프로페셔널한 신규 광고 대행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올 하반기 토레스 EVX 출시를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신규 모델은 물론 상품성 개선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KG 모빌리티가 추구하는 모빌리티 기업으로 패러다임 변화에 맞춰 기업이미지뿐 아니라 제품 브랜드 이미지까지 확장시켜 줄 수 있는 전문 광고 대행사를 찾는다”라고 말했다.
 

 KG 모빌리티가 신규 ‘광고 대행사’를 모집한다.[사진=KG 모빌리티]

이번 광고 대행사 모집의 지원자격은 ATL(Above the Line) 및 BTL(Below the Line) 등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조직을 갖춘 종합광고대행사면 지원이 가능하다. 단 현재 국내외 자동차 브랜드 광고를 대행하고 있거나 대행 예정인 광고대행사는 지원할 수 없다.

지원 서류 제출기한은 오는 30일까지로 제출서류 예비심사를 통과한 광고대행사의 공정한 경쟁 입찰을 통해 선정할 방침이며, 계약 기간은 2년이다.

신규 광고 대행사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G 모빌리티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KG 모빌리티는 내연기관 중심에서 전기차, 자율주행차 등 전동화 전문기업으로 도약을 위한 로드맵 실현을 위해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