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개최…18팀 수상

이길주 / 2023-06-27 11:02:15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KG 모빌리티는 ‘KG 모빌리티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을 선정 발표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디자인 공모전은 지난 4월 1차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출품작들을 심사한 결과, 창의적이며 무한한 상상력과 개성 넘치는 KG 모빌리티의 미래 비전을 제시한 18점의 작품들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해 시상식을 개최했다.
 

 KG 모빌리티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G 모빌리티]


곽재선 KG 모빌리티 회장은 “이번 공모전 경험을 바탕으로 산업 발전은 물론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일을 펼쳐치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KG 모빌리티의 활약도 관심을 갖고 응원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KG 모빌리티 디자인 공모전은 정통 SUV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계승 발전시켜 나갈 KG 모빌리티의 2030년의 미래 비전을 디자인하는 것으로 전국 디자인전공 관련 대학생이 참가했다.

온라인 심사와 디자인 전문가 등의 심사 결과 JASPER팀(계명대학교, 영남대학교, 대구대학교 연합팀, 이창현외 3명)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하며 1000만원의 주인공이 됐다.


이번 공모전의 심사위원장을 맡은 이강 KG 모빌리티 디자인센터장은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미래 자동차 산업을 이끌어갈 예비 디자이너들의 혁신적이며 놀라운 창의력을 확인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였다”라며 “KG 모빌리티가 나가야 할 미래의 새로운 어드벤처 모빌리티 세상을 보여준 참가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KG 모빌리티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은 KG타워 지하1층 갤러리 선에서 내달 2일까지 일주일간 전시하며 일반인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