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상공인 디지털전환 서비스 ‘대박가게’ 추천 이벤트 진행

이길주 / 2023-07-28 09:40:49

[하비엔뉴스 = 이길주 기자] KT는 예비창업자와 소상공인 대상으로 멘토링을 포함해 사업에 필요한 정보를 분석 제공하는 모바일 앱 서비스 ‘대박가게’에서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대박가게 앱은 소상공인을 위한 상권분석, 매출분석, 배달분석, 경영·영업·홍보·법률 멘토링 등 분야별 전문가 250명의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통신사 상관없이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카페에서 대박가게 앱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KT]

KT는 대박가게 앱 회원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5000원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기간은 28일부터 8월31일까지다.

KT는 기존 ‘KT 잘나가게’ 서비스와 전문가 멘토링 서비스를 통합한 대박가게 앱에서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DX)을 가속화 할 방침이다. 잘나가게는 상권 정보와 매출 정보, 유동인구, 배달 수요 등 영업에 도움이 되는 빅데이터를 분석해 창업자와 예비 창업자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박정호 KT 커스터머 DX사업단장 상무는 “KT는 이미 출시한 AI통화비서, AI서빙로봇, 하이오더와 더불어 소상공인의 DX를 가속화 할 것이다”라며 “경기침체와 물가 상승 등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이 대박가게 앱을 통해 사업이 대박날 수 있기를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