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요기요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노유정 / 2023-01-17 17:13:17
요기요 할인 쿠폰 등 제공…이벤트 맵 등 신규 맵 3종 추가

[하비엔=노유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이 배달앱 ‘요기요’와 제휴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은 ‘모두의마블’에 접속만 해도 ‘요기요’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 ‘모두의마블’이 배달앱 ‘요기요’와의 제휴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또 ‘모두의마블’에서 세계여행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브랜드 맛집! 요기요 여행’ 이벤트로 ‘[요기요] S~S+ 영광의 빛’ ‘S요기요 풍선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S요기요 풍선껌’은 획득 개수에 따라 ‘별사탕 박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보드판 내에 치킨·피자 등의 음식이 랜드마크로 등장하는 이벤트 맵 ‘요기요 빌리지맵’도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다.

 

넷마블은 이외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이용자들은 쏟아지는 물줄기를 통해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는 ‘워터파크맵’과 주방 콘셉트의 맵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는 신규 맵 ‘마법의 주방’,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1만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만 다이아 광산’을 새롭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3월31일까지 접속만으로 ‘진화 한복 마히로’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진화 한복 마히로 성장 미션’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