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랩, 웹소설 <시크릿 플레이어> 웹툰으로 연재

노유정 / 2022-09-26 16:39:50
네이버웹툰 매일플러스(+)서 주 1회 연재

[하비엔=노유정 기자] 콘텐츠 전문 제작사 와이랩은 자사의 레이블 엘리모나에서 제작한 노블코믹스 <시크릿 플레이어>가 26일 네이버웹툰 매일플러스(+)를 통해 정식 공개됐다고 밝혔다.

 

<시크릿 플레이어>는 초월적 인공지능에 삼켜져 게임화된 세계에서 상위 랭커·몬스터와 싸우며 잃어버린 가족을 되찾기 위한 시크릿 플레이어 ‘나상기’의 고군분투기를 그리는 판타지 복수극이다.

 

▲ 노블코믹스 <시크릿 플레이어>가 웹툰으로 새롭게 탄생됐다. [사진=와이랩]

 

와이랩 관계자는 “웹툰 <시크릿 플레이어>는 와이랩의 레이블 엘리모나가 올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노블코믹스다”라며 “엘리모나는 신작 론칭에 이어 참신한 기획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지속적으로 제작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신작은 웹소설 <도굴왕> <재앙급 영웅님이 귀환하셨다> 등으로 유명한 산지직송 작가의 데뷔작을 원작으로 하고, 물빛 작가가 각색을, 웹툰 <뿔뿔뿔뿔>의 나지 작가와 웹툰 <유일소녀>의 하지 작가가 작화를 맡았다.

 

산지직송 작가는 “웹소설 <시크릿 플레이어>가 웹툰으로 나올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라며 “소설을 쓰면서 상상으로만 구상했던 부분들을 생동감 넘치고 더 멋있게 표현해주셔서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