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노유정 / 2023-01-27 15:51:23

[하비엔=노유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콘텐츠 ‘축복석’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축복석’은 공격력·치명 등의 능력치를 상승시켜 주는 ‘보석 축복’에 활용되는 아이템으로, 이전보다 손쉽게 보석을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또 캐릭터를 홍문 20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는 신규 서버 ‘천하기재’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넷마블은 2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천하기재 올인원 레전드 박스’를 통해 ‘전설 령함’ ‘전설 혼함’ 전설등급 수호신령 검선비월’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또 협동 콘텐츠 ‘차원의 균열’을 기존 8단계에서 5단계로 간소화하고, 최종 단계 난이도 상향 조정, 고대돌림판에 ‘고대등급 허리띠 및 장갑 도안’ 추가, ‘마수토벌전’ 등 세력 콘텐츠 보상 개선을 진행했다.

 

넷마블 관계자는 2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천하쌍세 주간 증표’ ‘천하쌍세 집결 명령’  ‘천하쌍세 던전 시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8년 출시된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