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배달앱 ‘땡겨요’ 입점 기념 최대 1만원 할인

윤대헌 기자 / 2022-10-17 14:55:34
오는 23일까지, bhc치킨 한 마리 전 메뉴 대상

[하비엔=윤대헌 기자] bhc치킨은 배달앱 ‘땡겨요’에 입점을 완료하고, 앱 사용자를 대상으로 배달 및 포장 주문을 본격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bhc치킨 관계자는 “금융권 최초로 선보인 땡겨요 서비스는 최근 1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사용자가 점차 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배달앱이다”라며 “이에 bhc치킨은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소비자의 편리성을 제공하고자 땡겨요 입점을 추진했다”고 말했다.

 

▲bhc치킨이 배달앱 ‘땡겨요’ 입점을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bhc]

 

bhc치킨은 현재 땡겨요 서비스 지역이 서울과 부산, 부천 등에 제한돼 있지만 내년부터 전국 확대가 예정된 만큼 빠른 입점을 통한 서비스 선점 효과로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배달앱 플랫폼 신규 확보로 고객이 bhc치킨을 좀더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배달앱 플랫폼과의 다양한 마케팅 강화와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로 가맹점 매출이 확대될 수 있도록 핵심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땡겨요 입점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7~23일 사이 진행하는 이번 할인행사는 bhc치킨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와 골드킹 콤보 등 다양한 콤보 시리즈를 포함한 치킨 한 마리 전 메뉴를 대상으로 한다.

 

땡겨요 이용자는 행사기간 동안 bhc치킨 전 메뉴를 대상으로 5000원을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고, 특히 땡겨요 첫 주문 고객에게 제공되는 5000원 할인이 중복 적용돼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배달앱 땡겨요에 접속해 bhc치킨 매장 상단에 게재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해 메뉴를 선택 후 결제 화면에서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자동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