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브렉스, ‘BNB 체인’과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노유정 / 2023-02-12 14:36:44
MBX 콘텐츠 BNB 체인으로 확장…바이낸스 생태계 이용자 대상 서비스 제공
향후 블록체인 기반 게임 <모두의마블2: 메타월드> 온보딩

[하비엔=노유정 기자] 넷마블은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마브렉스에서 대규모 사용자 기반 웹3 블록체인 인프라 BNB Chain(이하 BNB 체인)과 MBX 생태계 확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고 12일 밝혔다.

 

▲ 마브렉스가 인프라 BNB 체인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사진=넷마블]

 

마브렉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MBX 생태계 내 게임·월렛·NFT(대체불가능토큰)·DEX(탈중앙화거래) 등 콘텐츠 전반을 BNB 체인으로 확장해 바이낸스 생태계 이용자에게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정용 마브렉스 대표는 “BNB 체인과 메인넷 및 콘텐츠 확장에 관한 협업을 진행하게 돼 생태계를 더욱 빠른 속도로 발전시킬 수 있게 됐다”며 “향후 MBX 생태계의 접근성을 높이는 것을 넘어 보안과 안정성, 서비스 연계성 등도 꾸준히 고도화해 이용자 중심의 블록체인 생태계를 완성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브렉스는 향후 ‘MBX 3.0 유니버스’가 적용되는 첫 번째 프로젝트 <모두의마블2: 메타월드>를 온보딩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전 세계 2억명이 즐긴 전략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전략적인 보드 게임성을 계승함과 동시에 실제 지적도 기반 메타버스 공간인 ‘메타월드’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