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 게임’ 글로벌 정식 출시 외

노유정 / 2023-05-18 15:02:12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5월 셋 째 주 게임 및 e스포츠 업계는 다양한 업데이트와 신작 출시, 이벤트 등을 통해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블랙핑크월드 이미지. [사진=테이크원컴퍼니]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동시 출시한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테이크원컴퍼니가 개발 및 서비스를 진행하는 육성 퍼즐 SNG장르의 게임으로, 유저가 멀티버스 세계 속 블랙핑크의 프로듀서가 돼 멤버를 성장시키게 된다.

 

이를 위해 ▲다양한 포토카드를 활용한 새로운 방식의 퍼즐 ▲멤버들의 트레이닝과 사옥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블랙핑크 아바타로 전 세계 유저들과 소통하는 블랙핑크 월드 ▲게임만을 위해 촬영된 블랙핑크의 고화질 독점 사진·영상 제공 등을 갖추고 있다.

 

정민채 테이크원컴퍼니 대표는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매력을 최대한 보여줄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블랙핑크 더 게임’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게임으로, 글로벌 K-POP 팬덤과 캐주얼 게임 유저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2.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수호의 방패 오필리아’를 추가하는 등 2.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수호의 방패 오필리아’는 방어형 근거리 탱커로, 아군의 방어·지원형 영웅을 강화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아군에 방어형 영웅이 2명 이상일 때 적군에게 공격력 감소 효과를 부여하고, 아군에게는 방어 능력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또 영웅의 개별 스토리를 확인하며 퀘스트를 진행하는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수호의 방패’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아스텔을 지키는 성기사단장 오필리아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고, 모든 퀘스트 완료 시 루비 1100개와 신화 강화석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세븐나이츠2의 2.5주년을 기념해 오는 6월8일까지 ‘2.5주년 기념 선물 상자 제작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오는 31일 검은사막에 ‘우사 각성’을 글로벌 출시한다.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는 오는 31일 검은사막에 ‘우사 각성’을 글로벌 출시한다.

 

우사 각성은 지난해 선보인 신규 클래스 ‘우사’의 각성 버전으로, 모험가들은 우사 각성과 새로운 각성 무기를 활용해 기존과 다른 방식의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펄어비스는 또 우사 각성 기술 3종 영상을 선보였다. 우사 각성은 한국신화 속 저승인 ‘서천 꽃밭’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사방에 화려하게 피어나는 꽃·책을 통해 영적인 기운을 흡수·방출하는 형태 도술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펄어비스 관계자는 “우사는 쌍둥이 언니 매구와 함께 한국적인 클래스로 글로벌에서 인기가 높다”며 “우사 각성 출시를 기다려온 모험가들을 위해 전 세계 동시 공급을 결정했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