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래버 스타’ 안예은, 레진 최고 인기 BL웹툰 '야화첩' OST 참여

노이슬 / 2021-08-21 16:21:21
안예은과 화제의 레진 인기 BL웹툰 '야화첩'의 역대급 콜라보
'야화' 콘텐츠 테이블 전격 오픈

[하비엔=노이슬 기자]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레진의 인기 웹툰 ‘야화첩’의 OST ‘야화’를 선보인다.


지난 20일 오픈된 콘텐츠 테이블에 따르면 안예은은 오는 28일 인기 웹툰 ‘야화첩’의 OST ‘야화’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와 함께 이미지 및 영상 티저 오픈 날짜가 예고되면서 팬들의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안예은X인기 BL웹툰 '야화첩' 콜라보 콘텐츠 테이블/ JMG(로칼하이레코즈)

 

특히 드라마와 뮤지컬 OST 등 여러 방면의 OST 작업에 참여한 안예은이 웹툰 OST 부문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면서, 발매 전부터 청자들은 물론 웹툰 팬들의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레진의 화제작 ‘야화첩’의 OST ‘야화’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안예은은 MBC 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OST를 시작으로, 뮤지컬 ‘유진과 유진’의 OST 등 다양한 분야의 OST 작업에 참여한 바 있다. 이처럼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적 행보뿐만 아니라 OST를 통해 새 분야를 개척하고 있는 안예은은 이번에도 높은 완성도로 대중에게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인기 웹툰 ‘야화첩’과의 컬래버로 대중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안예은의 OST ‘야화’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