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한의사TV, 웹드라마 형식 ‘입돌아간건 처음이라서’ 공개

노유정 / 2023-04-26 16:56:07
구안와사 정보 웹드라마 형식으로 소개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꼬마한의사TV는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입돌아간건 처음이라서’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꼬마한의사TV는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입돌아간건 처음이라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꼬마한의사TV 캡처]

 

구안와사로 고통받는 환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이 영상은 티빙의 오리지널 드라마 <방과 후 전쟁활동>에 출연한 배우 노종현과 몸이편안한의원 본점의 김진아 원장이 출연해 웹드라마 형식으로 구안와사에 대한 기본상황을 알기 쉽게 설명한다.

 

‘입돌아간건 처음이라서’는 ‘구안와사 생활관리법’을 비롯해 ‘중풍과 구안와사 구분법’ ‘식단 및 생활관리’ 등 구안와사에 관한 내용을 총 14편에 걸쳐 공개한다. 특히 웹드라마 속 주제는 따로 영상으로 제작해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꼬마한의사TV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웹드라마 형식의 ‘입돌아간건 처음이라서’에 대한 환자들의 반응이 좋다“며 ”이로 인해 구안와사로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는 확신을 받아 ‘생활관리의 정석’편을 추가로 제작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입돌아간건 처음이라서’는 유튜브 채널 꼬마한의사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