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캣, 기계식 키보드 ‘벌칸 II’ 출시…내구성 ‘UP’ 키압 ‘DOWN’

한주연 기자 / 2023-08-02 17:20:37

[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게이밍 기어브랜드 로캣은 키보드 라인인 벌칸 시리즈의 2세대 기계식 키보드 ‘벌칸 II ’ 2종을 대원 CTS를 통해 국내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벌칸 II’의 TITAN II 기계식 스위치는 몰입감있는 조명을 위한 투명 하우징과 함께 8000만 회 이상의 키 스트로크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또 자유로운 키캡 커스터마이징을 위해 타사 키캡과 호환이 가능한 십자 모양 스템으로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로캣이 벌칸 시리즈의 2세대 기계식 키보드인 ‘벌칸 II ’ 2종을 선보였다. [사진=로캣]


특히 TITAN II 적축 스위치는 최소한의 저항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제공해 최적의 키압과 키감으로 게이밍에 이상적으로 설계됐고, 게임 모드에서 이지시프트 기능을 사용하면 2차 기능 레이어를 해제해 자유롭게 프로그래밍을 할 수 있다.

 

전체 엔-키 롤오버 및 안티코스팅을 통해 각각의 키와 다양한 키 조합이 빠짐없이 입력되고, 키보드 오른쪽 위에 미디어 키 세트와 음소거 볼륨 버튼을 갖춰 게임 중에도 손쉽게 미디어 전체를 조작할 수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또 로우 프로필 키캡, 탈착식 쿠션 손목 보호대, 알루미늄 후면 플레이트, AIMO 조명 기술과 같은 기존 요소를 유지해 브랜드 특유의 강력한 RGB 효과를 만들어 냈고, 커스텀 조명과 키 재할당 등의 프로필을 최대 4개까지 키보드에 저장할 수 있다. 이외 다양한 기능과 조명 효과는 자체 프로그램인 스웜을 통해 손쉽게 세팅 변경이 가능하다.

한편 ‘벌칸 II’는 로캣 네이버 N샵에서 구매할 수 있고,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키캡 증정 및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