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막대과자 이벤트 ‘빼빼런 데이’ 실시

한주연 기자 / 2023-11-02 16:35:48

[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5일까지 ‘테일즈런너’에서 막대과자 이벤트인 ‘빼빼런 데이’를 진행하고 신규 맵 ‘맵 연구소 : 윙슈트’를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빼빼런 데이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맵 플레이로 획득한 다양한 종류의 ‘막대과자’을 사용해 공원에 위치한 테일즈런너의 캐릭터에게 선물하면 된다. 각 NPC마다 좋아하는 막대과자 종류가 달라 가장 좋아하는 막대과자를 줘야 호감도를 빠르게 올릴 수 있고, 호감도 결과에 따라 각 NPC의 서브 스토리 감상과 함께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테일즈런너’ 막대과자 이벤트 ‘빼빼런 데이’를 실시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기존 맵과 차별화된 기능이 추가된 신규 맵 ‘맵 연구소: 윙슈트’는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 추가 되고, 점프 중 ‘대시’ 키를 클릭하면 윙 슈트를 사용해 맵을 날아갈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은 하늘을 활공하고 있을 때 대시 게이지가 지속적으로 감소되는 것을 감안해 하늘을 나는 동안 대시 게이지 구슬을 추가로 획득해 활강이 멈추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외 신규 아이템으로 코튼 럴러바이 햇부터 시크릿 엘핀 시리즈까지 총 13개의 신규 코스튬 복장을 획득할 수 있는 ‘휴몽의 뽑기판II’과 녹스 아체르 코스튬 복장 세트를 획득 할 수 있는 신규 퍼스널 뽑기판이 각각 추가됐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