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큐게임즈, ‘인피니티 사가X’ 글로벌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한주연 기자 / 2023-08-08 16:47:41

[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엑스큐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게임 ‘인피니티 사가X’의 글로벌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버튼 또는 위믹스 플레이 홈페이지에서 ‘인피니티 사가X’ 사전예약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피니티 사가X를 검색해 신청하면 된다.

 

 엑스큐게임즈가 ‘인피니티 사가X’의 글로벌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엑스큐게임즈]

 

엑스큐게임즈는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영웅 캐릭터 소환에 필요한 재화 다이아몬드 1000개를 비롯해 BP 30 티켓 10장, 캐릭터 강화에 필요한 ‘성장의 돌’ 10개, 무기, 방어구, 액세서리 강화석 3종 각 5개, 랜덤 속성 스킬북 및 증표 10개, 경험치 부스터 3장 등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글로벌 사전예약 신청자가 3만명을 달성하면 추첨으로 30명에게 300 XQG를 지급하고, 5만명 돌파 시 50명에게 500 XQG를 증정한다. 이외 최종 10만명을 돌파하면 100명에게 1000 XQG를 선물할 예정이다. 추가 보상으로 제공되는 XQG는 인게임에서 XQG로 교환할 수 있는 ‘크립스톤’으로 지원한다.

한편 모바일 블록체인 게임인 인피니티 사가X는 수집형 RPG에 전략 시뮬레이션 요소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방식이다. 

 

이 가운데 전략 시뮬레이션 파트의 경우 유저는 모든 시놉시스가 연결되는 공간인 플로티아에 소환돼 자원 생산으로 플로티아 내에 위치한 섬에 자신만의 본부를 형성하고, 상대편 공격에 대비한 다양한 방해물과 방어시설을 건설 및 설치해야 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