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캡콤 ‘몬스터 헌터 나우’, 핼러윈 이벤트 ‘가을 호박 페어’ 진행

한주연 기자 / 2023-10-18 14:15:07

[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나이언틱과 캡콤은 오는 25~31일 몬스터 헌터 나우’에서 핼러윈 기념 가을 호박 페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게임 필드는 잭 오 랜턴으로 장식되고, 한정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새로운 핼러윈 특별 장비 ‘잭 오 헤드’가 추가된다.

 

 ‘몬스터 헌터 나우’ 핼러윈 시즌 이벤트 ‘가을 호박 페어’. [사진=나이언틱]


우선 오는 25~31일 진행하는 핼러윈 호박 사냥 퀘스트에서는 이벤트 전용 아이템 채집과 특정 대형 몬스터 토벌 등 퀘스트를 완료하고 ‘펌프킨 티켓’을 모아 장비 ‘잭 오 헤드’를 생산하고 강화할 수 있다.

또 28~31일 핼러윈 메달 획득 퀘스트가 진행되고, 퀘스트를 완수하면 헌터 훈장에 ‘핼러윈 맞이 가을 호박 페어 훈장’이 추가된다.

같은 기간 필드에는 호박 바위를 손에 든 ‘쿠루루야크’가 평상시보다 더 많이 출현하고, 이를 사냥할 경우 펌프킨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기간 한정 패키지 2종으로 핼러윈 패키지와 웹 스토어 한정 핼러윈 프리미엄 패키지가 판매되고, 각각 게임 내 상점과 웹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패키지에는 사냥 보수를 2배로 늘려주는 특제 갈무리칼이 포함돼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