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이스포츠대회 ‘펍지 글로벌 시리즈 2’ 그랜드 파이널 생중계

한주연 기자 / 2023-08-09 14:35:57

[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메가박스는 크래프톤의 온라인 게임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글로벌 이스포츠대회인 펍지 글로벌 시리즈 2(이하 PGS)의 그랜드 파이널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9일 밝혔다.


펍지 글로벌 시리즈는 ‘배틀그라운드’로 겨루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이번 ‘PGS 2’는 오는 10~20일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서 전 세계 24개 프로팀들이 참가해 경합을 벌인다.

 

 메가박스가 이스포츠대회 ‘펍지 글로벌 시리즈 2’의 그랜드 파이널 경기를 생중계한다.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는 오는 18~20일 열리는 ‘PGS 2’ 그랜드 파이널의 총 18개 매치를 코엑스점과 송도점, 대구신세계점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PGS 2’ 그랜드 파이널 생중계 예매자에게는 이번 대회를 기념해 선보인 한국의 젠지, 유럽의 트위스티드 마인즈, 북미의 소닉스, 중국의 포 앵그리 맨’의 ‘팀 에디션 스킨을 랜덤으로 한 가지를 증정한다. 예매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팽팽한 긴장감과 함성, 응원이 가득한 PGS 2 그랜드 파이널의 현지 분위기를 극장에서도 동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생중계를 진행한다”며 “메가박스는 앞으로도 e스포츠를 포함해 다양한 콘텐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