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여름시즌 맞이 할인전 진행…최대 50% 할인

한주연 기자 / 2023-08-01 14:15:49

[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라엘은 여름시즌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미라클 클리어로 여름 피부 관리하기’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할인전은 여름철 무더위를 맞아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라엘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라엘 뷰티의 스킨케어 제품과 라엘의 Y존 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라엘이 여름시즌을 맞아 할인전을 진행한다. [사진=라엘]


민감성 피부를 위한 라엘 뷰티의 ‘미라클 클리어 라인’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라엘 공식 홈페이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라클 클리어 라인’을 구매하면 세안밴드를 증정하고 기본 적립금의 2배를 적립해 준다.

또 여성 청결제와 청결티슈를 최대 40% 할인하고, 왁싱 후 민감한 Y존을 위해 ‘인그로운 헤어 스크럽&젤 크림’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라엘 관계자는 “강한 햇볕과 자외선으로 피부고민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이번 할인전을 기획했다”며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라엘 제품으로 진정 케어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엘은 이번 행사 제품 구매 후 오는 9월30일까지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으로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