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 ‘백야극광’ 업데이트…신규 오로리안 3명 추가

한주연 기자 / 2023-08-04 14:19:35

[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밸리 파라다이스 ~나비와 불꽃의 약속~’을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여름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스테이지와 하드 스테이지, 경영 시뮬레이션 콘텐츠, 한정 출석 보상 등을 즐길 수 있다.

 

 레벨 인피니트가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을 업데이트했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우선 데누오 리조트의 열정적인 사장 ‘로렐라이’와 총지배인 ‘세나’, 특별 초빙된 리조트 기술 관리자 ‘보프’ 등 여름 테마 신규 오로리안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또 오는 28일까지 이벤트 스테이지 ‘주간 공연’을 완료하면 ‘플레이 코인’을 얻을 수 있고, 이벤트 상점에서 최대 1150 루맘버, 이벤트 한정 5성 오로리안 보프와 솔람버, 이벤트 가구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주간 공연’의 모든 스테이지와 스토리 스테이지를 3성으로 클리어하면 최대 1450 루맘버가 제공되고, 하드 스테이지 ‘야간 행사’를 모두 완수하면 최대 500 루맘버와 특별 소집 스타 마커 2개가 지급된다.


최대 600 루맘버와 20만 나이티움을 획득할 수 있는 경영 시뮬레이션 콘텐츠 ‘에이스 매니저’도 실시된다. ‘에이스 매니저’에서는 ‘데누오 패스 토큰’으로 시설 레벨업과 보상을 얻을 수 있고, 지정 오로리안의 만남 스토리를 완료하면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오는 9일부터는 새로운 맵 탐색 콘텐츠의 정식 개방에 앞서 ‘정비 활동’이 예열 이벤트로 오픈되고,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4성 오로리안 테사와 찬드라 등을 지급한다. 일일 퀘스트와 지정 퀘스트를 완수해도 옥과 각성 재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한정 출석 이벤트 ‘체크인 카운터’가 개방되고, 이벤트 상점에서 사용 가능한 플레이 코인과 루맘버, 나이티움, 충전 상자, 익명의 선물 주머니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상점에서는 오는 10일까지 6성 오로리안 플로리나의 신규 코스튬 긴급 잠수복을 만나볼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