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그리프, ‘명일방주: 엔드필드’ 신규 트레일러·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한주연 기자 / 2023-10-26 13:21:28

[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하이퍼그리프는 3D 실시간 전략 RPG ‘명일방주: 엔드필드’의 신규 트레일러와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명일방주: 엔드필드’는 지난해 공개된 신작으로, ‘명일방주’의 세계관 속 재앙과 위험으로 가득 찬 행성 ‘탈로스II’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하이퍼그리프는 ‘명일방주: 엔드필드’의 신규 트레일러와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하이퍼그리프]

플레이어는 탈로스II ‘엔드필드 공업’의 프로토콜 복원 부서 관리자가 돼 지시에 따라 개척 지역을 탐색, 잃어버린 기술을 복원하고 폐허 속 비밀을 파헤친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와 플레이 영상에서는 각각 게임의 최신 개발 현황과 게임 속 액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트레일러 영상은 새로운 캐릭터들이 미지의 가능성과 다양성을 지닌 세계에서 보스와 전투를 펼치고, 탈로스II에서 인간이 직면한 위기를 나타내는 장면을 담았다. 또 플레이 영상에서는 간단한 조작법과 캐릭터별 필살기 연출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하이퍼그리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명일방주: 엔드필드’의 신규 일러스트와 게임 정보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