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 ‘승리의 여신: 니케’ 여름 이벤트 2부 진행

한주연 기자 / 2023-08-03 13:04:15

[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오는 24일까지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여름 이벤트 2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지난 6월 여름 이벤트 1부 진행 이후 국내 애플 앱스토어 매출 9위, 일본 2위 등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2부에서는 유저들에게 풀 보이스 더빙이 더해진 스토리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레벨 인피니트는 오는 24일까지 ‘승리의 여신: 니케’의 여름 이벤트 2부를 진행한다. [사진=레벨 인피니

트]


우선 여름맞이 기간 한정 SSR 캐릭터로 ‘아니스: 스파클링 서머’ ‘헬름: 아쿠아마린’을 만나볼 수 있다. 

 

지휘관과의 휴가를 꿈꿔온 ‘아니스: 스파클링 서머’는 전격 코드 공격을 보조하는 지원형 니케이고, 바다에서 활약하길 고대해 온 해군 함장 ‘헬름: 아쿠아마린’은 화력형 니케로 변신한다. 또 신규 SR 캐릭터 ‘앵커’는 해양생물을 사랑하는 4차원 소녀로, 발사체 파괴에 특화됐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스토리 이벤트와 로그인 이벤트(14일)에 참여하면 최대 3회까지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SEA, YOU, AGAIN(씨, 유, 어게인)’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이전에 다녀온 외딴섬 근처에서 수상한 신호가 감지되면서 이지스 스쿼드 함장 ‘헬름’과 함께 조사하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이벤트 스테이지에는 보스 ‘크라켄’을 상대하는 협동작전이 오픈되고, 오는 10일 열리는 스토리 2부의 노멀 스테이지까지 모두 완료하면 특별한 애니메이션이 공개된다. 특히 미니 게임 ‘바비큐 마스터’에는 니케들이 앙증맞은 꼬마 캐릭터로 등장해 이들과 함께 색다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리타’의 한정 코스튬 ‘피쉬 가드’와 ‘마스트’의 코스튬 ‘파이레츠 하트’가 추가돼 시원한 바캉스 분위기를 선사한다.

한편 오는 9일까지 니케의 여름 휴가를 콘셉트로 래핑한 캠핑카가 서울 강남과 홍대, 경기도 일산 킨텍스 등에 선보이고, 오는 5일에는 일본 팝 밴드 ‘파나’의 보컬 토와나와 협업한 테마곡 ‘So Playful’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