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신생 게임사 ‘바운더리’에 시드 투자

한주연 기자 / 2023-10-12 11:25:43

[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크래프톤은 신생 게임사 바운더리에 시드 투자를 단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달에 문을 연 바운더리는 언디셈버의 개발 주역인 구인영 대표이사 겸 EPD와 박병호 아트 디렉터, 유명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중심으로 한 신생 게임 개발사다. 바운더리는 현재 핵앤슬래시 장르의 신작 ‘프로젝트 너트’를 개발 중이다.

 

 크래프톤이 바운더리에 시드 투자를 단행했다. [사진=바운더리]


‘프로젝트 너트’는 동양 다크 판타지풍의 핵앤슬래시 액션 RPG 장르로, 현재 PC와 콘솔 플랫폼으로 제작 중이다. 크래프톤은 이번 시드 투자로 신작에 대한 글로벌 퍼블리싱 우선협상권을 확보하게 됐다.

구인영 바운더리 대표는 “바운더리는 게임 개발 및 서비스 운영에서 오랜 기간 합을 맞춰 온 팀으로 구성됐고, 강력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핵앤슬래시 장르 개발의 명가로 나아가고자 한다”며 “배틀로얄이라는 장르를 개척한 크래프톤과 함께 성장의 기틀을 만들어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는 “크래프톤은 핵앤슬래시 장르의 명작을 만들겠다는 바운더리의 열정과 의지를 높게 평가해 이번 시드 투자를 진행했다”며 “게임 개발에 대한 역량을 갖춘 바운더리와 글로벌 퍼블리싱 경험이 많은 크래프톤이 힘을 합쳐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