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 새 뮤즈에 스테이씨 윤 발탁

박정수 기자 / 2024-01-08 10:57:07

[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로레알파리는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의 새 뮤즈로 스테이씨(STAYC) 윤을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윤이 갖고 있는 독보적인 분위기와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이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의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앞으로 윤과 함께 큰 시너지를 내며 브랜드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 7.35 샌드 베이지 [사진=로레알파리]

 

로레알파리는 이번 스테이씨 윤 발탁과 함께 새로운 광고 비주얼도 공개했다. 새 광고에서 다양한 콘셉트의 헤어 컬러와 스타일링을 소화한 윤은 시크하고 상큼한 매력이 눈길을 끈다.

 

특히 애쉬를 한 방울 더한 내추럴하고 세련된 샌드 베이지의 헤어 컬러는 윤의 아름다운 미모와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로레알파리만의 라이트닝 톤업 기술로 모발을 최대 2.5레벨 밝혀주는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는 어두운 모발에서도 선명하고 예쁜 컬러를 완성시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예쁜 컬러로 염색할 수 있다.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는 현재 메인 컬러 7.35 샌드 베이지를 비롯해 애쉬 블론드, 핑크 브라운 등 총 9가지 컬러로 구성됐고, 함께 구성된 애프터-컬러 약산성 샴푸와 컬러-락 컨디셔너가 두피와 모발을 케어해 줄 수 있다.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 6.13 애쉬 블론드 [사진=로레알파리]

 

염색 모발 전용 샴푸인 애프터-컬러 약산성 샴푸는 두피를 깨끗하게 클렌징해주고, 컬러-락 컨디셔너는 염색 모발에 영양과 윤기 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한편 로레알파리의 ‘엑셀랑스 파리지앵 시크’는 로레알파리 공식 온라인 몰과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