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숏폼 크리에이터 그룹 ‘먹플루언서’ 3기 모집

윤대헌 기자 / 2024-04-08 17:29:57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농심은 오는 11~18일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 교육 프로그램인 ‘먹플루언서’ 3기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먹플루언서는 지난해 9월 농심과 숏만연구소가 함께 식품 업계 최초로 운영한 숏폼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그램이다.

 

 농심이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인 ‘먹플루언서’ 3기를 모집한다. [사진=농심]

 

선발된 먹플루언서는 오는 5~7월 사이 숏폼 전문가의 1대1코칭을 통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고, 농심의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또 팝업스토어 등 고객참여형 마케팅활동에 우선 참여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교육 수료 후 농심과 숏폼 커머스, 광고 모델 계약 등 비즈니스 파트너로도 활동하게 된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 2기까지 누적 활동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은 콘텐츠 제작역량 향상 기회를 얻고, 농심도 양질의 숏폼 콘텐츠로 큰 홍보 효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농심 먹플루언서들을 성장 파트너로 지속 육성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 먹플루언서 3기는 총 33명을 선발하고, 더욱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