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 ‘45회 베페 베이비 페어’ 참가

윤대헌 기자 / 2024-02-14 17:19:49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그레이스는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오는 15~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45회 베페 베이비 페어’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그레이스에서 공식 수입하는 ‘무스텔라’는 프리미엄 베이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로, 프랑스 제약회사 Laboratoires Expanscience의 피부과학 전문가들에 의해 설립됐다.

 

 프리미엄 베이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오는 15~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45회 베페 베이비 페어’에 참가한다. [사진=그레이스]

 

올해 열리는 ‘베페 베이비 페어’에는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관련 대표 브랜드와 제품이 참여할 예정으로, ‘무스텔라’는 홍보 부스를 통해 신생아 선물세트부터 가족 보습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공식몰 회원가입 이벤트와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무스텔라’는 2024 베페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 신제품인 ‘스텔라토피아 리피드 리플레니싱 크림’을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고, 현장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00% 당첨 럭키 드로우 기회를 제공해 유산균 제품과 특급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