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먹플루언서’ 1기 모집…숏폼 크리에이터 전문가 양성

윤대헌 기자 / 2023-08-24 17:03:11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농심은 오는 27일까지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먹플루언서’ 1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먹플루언서’는 ‘맛있게 먹다’와 ‘인플루언서’를 결합해 만든 이름으로, 향후 농심 제품 관련 숏폼 영상을 제작하는 등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농심이 ‘먹플루언서’ 1기를 모집한다. [사진=농심]

 

선정된 먹플루언서는 오는 9~12월 사이 숏폼 커머스 전문기업 ‘숏만연구소’의 교육과 전문가 1대1 코칭을 통해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노하우를 배울 예정이다. 또 자신이 제작한 영상을 온라인에 업로드하며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고, 우수 활동자는 향후 농심 제품의 커머스 협업 기회가 주어진다.

 

먹플루언서는 총 20명을 선발하고, 숏폼 영상에 관심이 많은 SNS 이용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상에서 숏폼의 인기가 높은 가운데, 농심과 함께 성장해 나갈 크리에이터 그룹을 모집하기 위해 먹플루언서를 기획했다”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