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장애인복지관에 릴레이 후원

윤대헌 기자 / 2023-10-31 15:47:08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bhc그룹은 지난 26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 ‘가산점’이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는 ‘우리동네 컬링대회’에 제품 후원으로 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김영준 점주와 직원들은 대회가 열린 문화체육센터를 찾아 참가자들에게 간식으로 준비한 부쉬맨 브레드 600개를 전달했다. 가산점의 이번 후원은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다.

 

 지난 26일 아웃백 ‘가산점’이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는 ‘우리동네 컬링대회’에 제품을 후원했다. [사진=bhc] 

 

가산점은 앞서 지난 2016년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후원을 위한 MOU를 체결한 후 해마다 2회에 걸쳐 제품 후원과 자원봉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아웃백의 ‘러브백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전국의 아웃백 매장이 해당 지역 복지단체와 협업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리로케이션 전략으로 새단장을 마친 서울 ‘양재점’도 지난 27일 장애인복지관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를 방문해 장애 아동들의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위해 도시락을 후원했다. 

 

아웃백 관계자는 “10년을 맞은 러브백 캠페인은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활동으로 지역사회가 건강한 사회로 성장하는데 기여하고 있다”며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은 물론 나눔 경영을 적극 실천해 고객과 함께하는 외식 브랜드로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아웃백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