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장학재단,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사용자 편의 ‘UP’

윤대헌 기자 / 2024-01-22 14:53:30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KT&G장학재단은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홈페이지는 KT&G장학재단의 방향성과 사업별 세부 내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모두의 배움에 대한 상상에 답하다’라는 슬로건과 장학사업별 정보사항을 초기 화면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개편된 KT&G장학재단 홈페이지. [사진=KT&G]

 

또 장학사업 신청 프로세스도 대폭 간소화돼 서류 발송 등 별도의 절차 없이 홈페이지 내에서 장학사업 신청서 작성부터 제출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안홍필 KT&G장학재단 사무국장은 “사용자들의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상상장학생과 멘토가 다양한 책과 정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전자도서관도 개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장학재단 홈페이지 내 ‘전자도서관’도 오는 31일 개관할 예정으로, KT&G 상상장학생이나 담당 멘토(교사)로 인증받은 사람이면 누구나 회당 최대 3권의 도서를 7일간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이용해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08년 설립된 KT&G장학재단은 교육 소외계층 지원과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국내외에서 다양한 장학사업을 펼치고 있고, 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해마다 문화예술 분야 장학생을 선발해 지원하고 있다. 

 

재단 설립 이후 지난해 말까지 누적 장학금 지원 규모는 435억원, 누적 장학생은 1만명에 달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