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

홍세기 기자 / 2022-10-07 15:51:25

[하비엔=홍세기 기자] 넷마블이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2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 넷마블 지타워 전경. [사진=넷마블]

 

7일 넷마블에 따르면, 브랜드스탁 회원 17만명이 참여한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은 BSTI 총 851.6점을 얻어 전 분기와 동일한 46위를 기록했다. 또 브랜드주가지수는 608.3점(700점 만점), 소비자 조사지수는 243.3점(300점 만점)을 받았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개 브랜드 가운데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한다. 

한편 이번 조사에서 넷마블 계열사인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전체 32위를 기록해 넷마블과 코웨이 양 사 모두 톱50의 자리를 지켰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