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고객 커피 취향 찾기 ‘커피 스탬프’ 이벤트 진행

윤대헌 기자 / 2024-04-08 14:17:13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6일까지 다양한 커피를 소개하고 고객의 커피 취향을 찾아주는 ‘커피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신의 정확한 커피 취향을 모르는 고객에게 블론드 에스프레소, 디카페인, 콜드 브루, 오늘의 커피 등 스타벅스의 다양한 커피를 경험해 보고 나만의 커피를 발견하는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자사의 다양한 커피를 소개하고 고객의 커피 취향을 찾아주는 ‘커피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스타벅스]

 

이벤트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행사기간 내 스타벅스 커피 스탬프를 4장 이상 적립 시 카페 아메리카노 1잔과 쁘띠 까눌레 1개를 세트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커피 스탬프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이벤트 대상 커피를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등록된 리워드 계정에 자동 적립된다.

 

이벤트 대상 커피는 총 5개의 카테고리로 나뉘고, 일반 에스프레소 로스트 2종(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블론드 로스트 3종(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블론드 카페 라떼,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또), 디카페인 4종(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카페 라떼, 1/2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1/2 디카페인 카페 라떼), 브루드 커피 2종(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콜드 브루 2종(콜드 브루, 트렌타 콜드 브루) 등 총 13종이 해당된다.

 

특히 고객이 최대한 다양한 커피를 경험한 후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찾을 수 있도록 각 카테고리별로 1개의 스탬프만 적립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찾는 에스프레소 로스트의 카페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는 각 1잔씩 총 2개의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지난 25년 동안 스타벅스 커피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더욱 폭넓은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취향에 맞는 커피를 찾고, 일상 속 잠깐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