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소비자 중심 경영’으로 경쟁력 강화

윤대헌 기자 / 2024-03-22 14:10:42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강원랜드는 지난 21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최철규 직무대행과 안광복 상임감사를 비롯한 주요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해 ‘강원랜드 고객중심경영 선언문’을 공표하고, 최철규 직무대행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다.

 

 지난 21일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사진=강원랜드]

 

CCO는 강원랜드가 운영하고 있는 ‘고객의 소리’ 등을 통해 상품 기획 단계부터 고객 요구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판매 후 의견까지 적극 수렴해 직원들에게 전파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강원랜드는 또 선언문을 통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 제공과 고객의 소리 경청, 소비자의 권익증진 및 전문성 함양 원칙을 준수해 나가기로 했다.

 

최 직무대행은 “갈수록 치열해 지는 경쟁 속에서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성장을 위해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을 적극 개진해 올해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CCM인증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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