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4 이노스타·그린스타’서 28개 상 수상

홍세기 기자 / 2024-04-24 13:53:02

[하비엔뉴스 = 홍세기 기자] 코웨이가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는 ‘2024 이노스타·그린스타’에서 전 제품군에 걸쳐 총 28개의 상을 수상했다.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은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상품의 품질,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소에서 혁신성과 친환경성을 평가해 각 부문별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제도이다.

 

 코웨이 ‘2024 이노스타·그린스타’ 28개 제품 선정 [사진=코웨이]

 

24일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2024 이노스타·그린스타’에서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2 ▲비렉스 페블체어 등 15개 제품이 혁신성을 평가하는 이노스타에 선정됐다. 또한 친환경성을 평가하는 그린스타에는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 ▲스스로케어 비데 ▲비렉스 스마트매트리스 등 13개 제품이 소비자로부터 우수성을 인정 받아 전 제품군에 걸쳐 총 28개의 상을 받았다.


특히. 정수기 부문에서는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프라임 스탠드, 프라임 아이스 맥스 등 4개 제품이 소비자 평가에서 최고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전 부문에서 1위를 석권했다.
 

정수기와 얼음정수기 부문 1위 제품으로 선정된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는 코웨이의 프리미엄 정수기 라인업으로 누적 판매대수가 100만 대를 넘어선 코웨이 대표 제품이다. 아이콘 정수기는 2020년 출시와 함께 공간·소음·편리·관리 등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 기술을 담아내 탁월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로부터 꾸준히 호평받고 있다.


코웨이의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제품 역시 안마의자와 안마베드, 매트리스 등 6개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안마의자 이노스타 1위 제품으로 선정된 비렉스 페블체어는 어느 공간에나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마사지 기능을 담아내 심미성과 기능성을 모두 충족한 제품이다. 또 이노스타에 선정된 비렉스 안마베드는 침상형 안마기기로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깊고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의 혁신성과 기술력을 전 제품군에 걸쳐 다시 한번 인정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환경 친화적이고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일상에 더 나은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