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임직원 가족 위한 ‘2023 NS문화의 날’ 개최

윤대헌 기자 / 2023-10-17 13:36:55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14일 경기도 성남시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3 NS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NS 문화의 날’은 NS홈쇼핑이 임직원과 가족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이날 870여명의 참가자들은 풍성한 먹거리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NS홈쇼핑은 지난 14일 경기도 성남시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임직원 및 가족 8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NS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NS홈쇼핑]

 

특히 자녀가 참여하는 ‘어린이 노래자랑을 비롯해 마술&버블쇼’ 키다리 삐에로의 풍선 공예 등 문화공연과 석고 방향제’ ‘무드등’ ‘에코백’ ‘클레이키링’ 등을 직접 만드는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돼 더욱 풍성한 가을 나들이를 선사했다.

 

또 7개의 가족 미션에 참여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게임존과 NS홈쇼핑 영상제작팀의 재능기부로 운영된 가족사진 촬영 부스’도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 불고기도시락과 유부초밥, 샌드위치, 닭강정 등 일품요리에 생맥주 음료를 제공하는 먹거리존을 비롯해 핫도그, 츄러스, 회오리감자, 와플 등 나들이 간식을 무제한 제공하는 푸드트럭존 등 다양한 먹거리가 제공됐다.

 

조항목 대표이사는 “고객의 만족과 신뢰만큼 임직원과 가족 여러분의 자부심과 자긍심이 중요하다”며 “배려와 존중 속에 더 큰 보람과 성취를 느낄 수 있도록 함께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