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닭가슴살 단백질 ‘피플러스’ 체험단 모집

윤대헌 기자 / 2023-11-09 13:18:58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림은 닭가슴살 단백질 제품 ‘피플러스’를 무료로 체험할 소비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피플러스’는 하림의 닭가슴살에서 분리·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을 활용한 제품으로, 단백질 파우더인 ‘프로틴플러스’와 ‘닭가슴살 단백질 바’가 있다. 분리닭가슴살단백질은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이다.

 

 하림이 닭가슴살 단백질 제품 ‘피플러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하림]

 

하림은 선정된 체험단에게 휴대와 보관이 간편한 단백질 파우더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파우치형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한 번에 2포(38g)씩 물 150~200㎖에 타서 마시면 순도 높은 단백질 20g을 섭취할 수 있고, 곡물이 함께 들어가 있어 고소하고 진한 곡물라떼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분리닭가슴살단백질에 농축유청단백분말과 식물성 분리대두단백까지 3종 복합 단백질을 균형있게 설계했고, 필수 아미노산 9가지를 모두 함유했다. 특히 7대 영양 기능성(단백질·마그네슘·판토텐산·비타민B6·칼슘·비타민D·아연) 설계로 근육, 뼈,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고려했다.

 

오는 26일까지 하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링크를 통해 모집하는 체험단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일상 속에서 맛있게 단백질을 챙기는 모습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하림 피플러스 관계자는 “피플러스 제품은 호불호 없는 고소함과 포만감, 간편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양질의 단백질을 꾸준히 섭취하고 싶으신 고객은 꼭 신청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