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홈페이지 개편…기업 브랜딩·이용자 편의성 강화

윤대헌 기자 / 2023-12-07 12:58:46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오뚜기는 기업 브랜딩 강화와 이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소통’을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오뚜기는 아이덴티티와 방향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이용자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개편된 오뚜기의 공식 홈페이지. [사진=오뚜기]

 

우선 홈페이지 메인 상단에는 ▲회사소개 ▲ESG경영 ▲제품이야기 ▲브랜드경험 ▲홍보센터 ▲고객서비스 6개 카테고리를 구성해 기업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에 신설된 ‘브랜드경험’ 카테고리에는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와 브랜드 공간, 공장 견학, 공모전, 페스티벌, 이벤트 등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콘텐츠를 상세하게 담았다. 

 

또 ‘고객서비스’ 카테고리 내 추가된 ‘고객만족활동’ 페이지에서는 제품별 사용 및 보관법을 동영상으로 볼 수 있는 ‘제품안전사용영상’ 게시판과 고객의 소리에 접수된 내역 가운데 개선된 내용을 소개하는 ‘개선사례’ 게시판이 마련돼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오뚜기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비전을 알리고,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새단장한 공식 홈페이지가 소비자와의 대표 소통 창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