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니티 골프 앤 리조트, 무기명 회원권 분양

조정현 기자 / 2024-01-24 11:19:09

[하비엔뉴스 = 조정현 기자] 세레니티 골프 앤 리조트는 무기명 회원권을 분양한다고 24일 밝혔다.

 

세종시 인근에 자리한 리조트는 세레니티CC를 베이스로 한다. KTX 오송역에서 20분, 청주공항에서 30분이면 닿을 수 있는 이곳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살리면서 다이내믹한 코스로 알려진 중부권의 명문컨트리클럽이다.

 

 세레니티 골프 앤 리조트.

 

김찬중 건축가는 ‘그대로의 자연이야말로 최고의 골프장’라는 모토 아래 디자인된 골프장에 동시대의 미의식을 담아 자연과 만나는 방법을 제시하는 리조트 공간을 설계했다. 

 

하버드대학에서 건축학 석사를 취득하고 현재 더 시스템 랩을 운영하고 있는 김찬중 건축가는 베이스비엔날레(10회) 초청 한국대표 건축가와 베이징국제건축비엔날레 선정 ‘주목받는 아시아 젊은 건축가 6인’에 뽑힌 바 있다.

 

하나은행 삼성동(PLACE 1)과 울릉도 KOSMOS 리조트, 우란문화재단, 마곡서울식물원온실, JTBC 신사옥 등이 그의 대표작으로, 세레니티 골프 앤 리조트는 야산의 슬로프를 타고 흐르는 듯 리조트를 배치해 ‘경관을 해치지 않는, 자연을 발견하는 공간’이라는 게 김찬중 건출가의 설명이다.

 

 세레니티 골프 앤 리조트.

 

또 테라스에 자쿠지나 족욕시설, 파이어플레이스 등의 아이디어를 더해 다양한 휴양의 장을 마련했고, 지하 2층~지상 3층 규모의 커뮤니티센터에는 베이커리앤카페, 드라이빙레인지, 인피니티풀을 갖출 예정이다.

 

특히 광활한 숲을 바라보는 인피니티풀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골프와 여행을 동시에 충족시켜 준다.

 

서울과 세종을 잇는 제2경부고속도가 완전 개통되면 수도권에서의 접근성이 뛰어난 세레니티 골프 앤 리조트는 37개 동 총 40세대(3가지 타입) 규모로 조성되고, 분양회원에게는 무기명 골프와 골프장 연계 부대시설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분양 관계자는 “세레니티 골프 앤 리조트​는 짧은 주말을 이용해 골프와 여행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