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소비자 호평 ‘치로스’ 전 매장 확대 출시

윤대헌 기자 / 2024-03-08 10:55:39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bhc치킨은 특화매장 전용 한정 제품으로 선보였던 ‘치로스’를 전국 매장으로 확판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치로스’는 쫄깃하고 달콤한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 있는 초대형 롱 치즈스틱으로, 지난해 6월 놀이공원과 야구장 등 일부 특화매장에서 한정 메뉴로 출시됐다.   

 

 bhc치킨의 ‘치로스’. [사진=bhc]

 

이 제품은 특히 압도적인 크기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 간편한 전용 패키지 등으로 소비자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bhc치킨은 ‘치로스’ 전 매장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계정 팔로우 후 ‘치로스’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bhc치킨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으로 ▲필립스 대용량 에어프라이어(1명) ▲스타벅스 시리얼 볼 세트(2명) ▲테팔 쿡이지 티타늄 프라이팬(4명)을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 응모 시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고, 당첨자는 오는 18일 개별 DM을 통해 발표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치로스’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전국 메뉴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메뉴 개발 및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