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롯데웰푸드 ‘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

윤대헌 기자 / 2024-02-15 09:32:44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롯데웰푸드(구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헬스&웰니스’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 롯데웰푸드는 지난 2022년 5월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디저트 ‘제로’를 론칭한 바 있다. 

 

 롯데웰푸드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제로’는 이번 새로운 모델 발탁을 통해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ZERO’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뉴진스와 함께 펼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를 일상 속에서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TV와 디지털 등에 공개하고, 뉴진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제로’는 현재 과자류 6종과 빙과류 4종 등 총 10종의 라인업을 운영 중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글로벌 스타 뉴진스와 함께 ‘제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뉴진스는 두 번째 EP ‘겟 업(Get Up)’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2023년 8월5일자) 정상에 올랐고, 이 앨범의 트리플 타이틀곡인 ‘슈퍼 샤이’ ‘ETA’ ‘쿨 위드 유’ 3곡을 메인 송차트 ‘핫 100’에 한꺼번에 올려놓은 글로벌 라이징 스타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