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아미오, 반려동물 박람회 ‘2024 케이펫페어 세텍’ 참가

윤대헌 기자 / 2024-03-15 09:30:30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풀무원식품은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15~17일 서울 대치동 SETEC에서 열리는 ‘2024 케이펫페어 세텍’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케이펫페어는 반려동물 관련 브랜드를 비롯해 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다.

 

 ‘풀무원아미오’가 서울 대치동 SETEC에서 열리는 ‘2024 케이펫페어 세텍’에 참가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사진=풀무원]

 

‘반려동물의 바른먹거리’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풀무원아미오는 이번 박람회에서 베스트셀러 제품 체험 및 시식 공간을 마련하고, ‘키친’ ‘바른먹거리상담소’ ‘아미오놀이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한다.

 

우선 키친에서는 ‘자연담은 계란과자’ ‘자연담은 두부너겟’ ‘자연담은 삼계탕’ 등 풀무원아미오의 대표 제품을 시식할 수 있고, 바른먹거리 상담소에서는 내과 전문 수의사가 반려동물의 건강한 식사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아미오놀이터에는 반려동물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고, 룰렛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 건강담은식단 강아지 3종을 박람회에서 처음 공개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풀무원식품 펫푸드사업 담당자는 “풀무원이 지향하는 바른먹거리 원칙을 담은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반려인들이 아미오 제품을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아미오는 풀무원의 전문성과 제품 기획 및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바른먹거리’를 브랜드 정체성으로 차별화하고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