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 ‘2024 LCK’ 공식 후원…먹는샘물 등 9만여병 지원

윤대헌 기자 / 2024-01-30 09:25:18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풀무원 계열사인 풀무원샘물은 세계적 e스포츠 리그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LCK는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한국 프로 리그로, 북미(LCS)와 유럽·중동·아프리카(LEC), 중국(LPL)과 함께 LoL 4대 메이저리그에 꼽힌다. 

 

 풀무원샘물이 e스포츠 리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를 정식 후원한다. 

 

특히 지난해 11월 한국에서 열린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LCK 팀이 우승을 차지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이번 e스포츠 후원을 통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소통을 더욱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먹는샘물(500㎖) 8만2000병과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 3종(피치블랙티제로, 레몬토닉제로, 진저에일제로) 9000병을 제공해 참가자들과 관람객의 수분 섭취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 경기 중계방송을 비롯해 LCK 공식 경기장인 서울 종로구 ‘롤파크’와 스프링 스플릿 및 서머 스플릿 결승전 현장에서 제품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국내 인기 e 스포츠 리그인 LCK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MZ세대 고객과의 접점과 소통을 적극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