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DAY6 원필, 뮤지컬 이어 첫 연기도전 "여러방식으로 다양한 감정 나누고파"

노이슬 기자 / 2021-11-29 16:15:46
-데이식스(DAY6) 멤버 원필,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시즌3'로 연기도전
-원필 "여러 방식으로 다가가 다양한 감정 나누고파"

[하비엔=노이슬 기자] DAY6(데이식스) 원필이 가수 활동에 이어 배우로서 활약을 펼치고 의미 있는 도약에 나선다.

 

▲DAY6 원필, 뮤지컬 이어 첫 연기도전/JYP엔터테인먼트

 

원필은 오는 12월 말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첫 방송 예정인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시즌3에 출연해 드라마 연기자 데뷔를 맞이한다. 원필은 올해 5월 창작 로맨스 뮤지컬 '태양의 노래'로 연기에 도전했고 따스한 감성을 살려 자신만의 캐릭터를 완성했다. 첫 데뷔작임에도 부드러운 흐름 속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관객의 공감을 이끌며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번에는 활동 반경을 더욱 넓혀 드라마 연기를 선보이고 국내외 드라마 팬들의 감성을 가득 채울 전망이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첫 웹드라마 촬영을 완료한 원필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하고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속 원필은 자연스러운 미소와 애교 섞인 윙크로 훈훈한 남친미를 뽐내며 자신이 맡은 극중 캐릭터 '도예석'의 매력을 한눈에 보여줬다. '도예석'은 시즌3의 새 캐릭터이자 똑똑하고 성격도 좋은 훈훈한 복학생이다. 원필은 섬세한 표현력을 더해 밝은 겉모습과는 달리 내면에 상처가 많은 인물을 연기했다. '모든 순간을 노래하는 밴드' DAY6의 멤버로서 '청춘의 한 페이지'를 노래한 그는 이번 작품에서 '흔들리는 청춘'을 연기하고 또 다른 감수성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DAY6 원필, 뮤지컬 이어 첫 연기도전/JYP엔터테인먼트

 

원필은 "음악을 통해 일상을 나누고 많은 분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는데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다가가 풍부한 감정을 깊이 있게 나누고 싶었다. 뮤지컬 연기를 보여드릴 때와는 또 다른, 그리고 발전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고민하고 연구했다. 새로운 도전이니 만큼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특히 'DAY6 원필'과 '연기자 원필'을 모두 응원해 주신 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촬영했는데 어떻게 봐주실지 반응이 기대된다. 요즈음 날씨가 부쩍 차가워졌는데 모두 건강 잘 챙기시고 12월 말부터 방영되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시즌3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K팝 대표 밴드' DAY6 멤버 원필은 키보드 연주, 가창, 작사, 작곡 등 다방면 음악 활동을 펼치고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뮤지컬에 이어 드라마 연기에 도전하는 그의 폭넓은 행보에 뜨거운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